THE 롤렉스레플리카 DIARIES

The 롤렉스레플리카 Diaries

The 롤렉스레플리카 Diaries

Blog Article

항상 알고 계셔야 하는 것은 렙은 렙일 뿐입니다. 현란한 광고 문구에 속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 사람들도 아래와 같은 셀러들에게 매입해서 마진만 많이 붙여서 보내 줄 뿐입니다. 절대 가격이 퀄리티를 칭하지 않는다는 점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품질이 안좋은 공장들은 유격의 차이가 많이 나는데 이 부분의 연결은 잘 되어있다고 보여집니다.

크라운과 베젤의 컷팅 또한 매우 정교하게 되어있으며 각이 하나하나 다 살아있기 때문에 말그대로 루페를 끼고 확인 하더라도 끝내주는 피니싱을 즐길수 있는 시계가 되겠습니다.

이미지 맵이미지 맵이미지 맵이미지 맵이미지 맵이미지 맵이미지 맵이미지 맵이미지 맵

정가품 리뷰에서 자주 말씀 드렸듯 색감을 똑같이 표현한다는 건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싸이클롭스의 두께와 곡선의 모양이 안에 데이트 폰트를 잘 보이게 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가입하실때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도록 메일을 전송하겠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시계 완성본 제작 전부터 커스텀 인서트와 다이얼로 큰 인기를 누렸던 클린이니만큼 인서트와 다이얼은 정말 잘 뽑혔습니다.

지금 보시듯 S급 레플리카 그래도 최신 버전의 클린 제품이 색감은 정말 비슷하게 표현이 됐습니다.

안보이는 부분이라 크게 신경을 쓰지 않은 듯한데 아쉬운 부분이긴 합니다.

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

롤렉스 시계의 크라운이 들어가 부분을 보면 대표적으로 다이얼과 용두 그리고 버클인데요

이부분 레플리카 미러급 거슬리시는 분들은 딥씨로 넘어가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시계의 완성도는 상당하나 아직까지 디테일 피니싱은 부족한 느낌입니다. 래플리카 예를들어 러그와 엔드피스가 맞물리는 부위의 폴리싱 상태가 다소 날카로운점을 레플 들수 있겠습니다. 조금만 더 신경썼으면 환자들도 뻑갈 시계가 레플 나왔을텐데 정말 진짜 조금 매우 아쉬운 점이네요.

Report this page